북한 – 복되신 탄생!

많은 신자들은 12월 5일과 20일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이해 했어요. 나는 실제로 내 인생의 많은 부분을 그 군중 속에 있었다. 나는 그것을 가져갈 수도 있고, 오늘까지 남겨둘 수도 있다. 그러나 나는 독자들과 청취자들에게 “우리가 북한을 위해 무엇을 얻을 수 있는가?” 우리 모두에게는 쇼핑하기 힘든 사람들과 가족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한 번도 만난 적이 없고, 지구 반대편에 살고 있고, 문화가 완전히 다르며, 당신이 축하한다고 선언하는 그리스도의 탄생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누군가에게 당신은 무엇을 얻습니까? 하늘에서 우리 세상에 태어나신 분께서 이 질문에 대한 답을 가지고 계십니다. 물론 제가 제안하는 이 선물들은 신자들을 위한 1년 내내 제공되는 것이지만, 저는 오늘 성탄절을 기념하는 사람으로서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주위를 둘러보자. 내 동생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너무 배고파 보인다. 그의 성장은 심지어 그의 굶주림으로 인해 저지됩니다. 음식이 좋을 것입니다. 내가 보낸 곳으로 음식이 도착할 것이라고 누가 나에게 확신을 줄까요? 여기에서는 기독교 단체가 웹사이트 목록에 올라 악인의 표적이 되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그러니 구글 검색을 하고, 전화를 걸면, 얼마 지나지 않아 굶주린 북한 사람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단체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예, 좋은 선물입니다.

북한도 하나님의 말씀에 굶주려 있습니다. 육신을 먹여 살리는 바로 그 집단이 사람의 혼과 영을 먹입니다. 왜 말씀을 보내는 것을 돕지 않습니까?

수천 명의 한국인이 고국 밖에서 살고 있고 그들을 도울 사람을 찾고 있는 중국 동북 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하나님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기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을 인도하실 것입니다. 내 꿈 중 하나는 – 그것이 환상이 아니길 바랍니다 – 이불을 한두 개 싸서 한겨울에 북동부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상처받은 북한 주민을 발견하고 담요를 휘저어 마치 예수 그리스도인 양 보여줍니다. 이제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목숨을 바치는 기쁨과 비교할 수 있는 국가가 있습니까? 그것이 예수님께서 우리 모두를 위해 하신 일이 아닙니까?

그래서 돈이 많지 않습니까? 여행할 시간이 없으신가요? 훌륭한 아이디어지만 당신을 위한 것은 아니신가요? 죄수를 “기억”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언젠가는 그 단어에 대한 연구를 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영성체에서 예수님을 기억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과거의 사건을 회상하는 것뿐만 아니라 현재의 현실과 어떻게든 소통하는 것. 식별을 시도하십시오. 그것을 주님께 바치면 아마도 그분의 자비로 당신이 기도할 때 그분께서 당신의 마음을 보시고 당신을 위해 북한 사람들을 만져 주실 것입니다. 다음은 신분증 선물입니다.

다음에 운동을 할 때 런닝머신을 건너 뛰십시오. 북한에는 몇 개의 러닝머신이 있습니까? 그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한숨과 울음이 없습니다. 추위에 스스로 나가십시오. 당신은 그들의 20개 이하의 온도와 일치하지 않을 것이지만, 당신은 그것의 작은 조각을 얻을 것이고, 신은 당신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것입니다. 네, 짐을 꾸리고 가장 추운 날씨에 2-3마일을 걸어가세요. 그리고 그 동안 내내 북한에서 친구들을 일으켜 세우세요.
금식은 항상 빈곤과 관련되는 방법입니다. 그곳에서 진정한 굶주림을 위해 고의적인 굶주림이 제공되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약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리스도 안에서 약한 것이 당신을 강하게 합니다. 그리고 강한 그리스도인들은 더 많이 기도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기도할 때 북한 사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바로 군인이여, 그 판을 치워라. 당신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습니까? 당신이 그것을 해내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까지? 예수님은 더 멀리 가셨습니다. 그리고 많은 한국인들은  부산오피 지난 몇 년 동안 마지막 온전한 헌신을 바쳤습니다. 그들은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보다 더 큰 사랑이 없느니라”는 예수님의 도전에 응했습니다.
물건이 너무 많아? 버려. 화물 컨테이너가 한국으로 보내지는 곳을 찾아 그 초과분을 제거하십시오. 여행할 준비를 하세요. 그 행군 명령에 대비하십시오. 가벼운 여행. 어쨌든 그 물건 중 어느 것도 정말로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집에서 심판이 시작될 때입니다. 우리가 우리 자신을 판단한다면 그분은 그렇게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매달리고 있는 그 물건이 누군가에게는 축복이 될 수 있습니다. 자, 놔!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너무 많이 필요합니다. 주님, 우리에게 첫걸음을 알릴 수 있는 지혜와 용기를 주소서! 메리 크리스마스, 북한! 더군다나 Chuk Song Tan, “축복받은 탄생!”